서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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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행정서비스헌장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헌장 전문
  • 초등교원 양성의 요람인 서울교육대학교 모든 교직원은 민원인을 대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인을 대상으로 친절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인을 대상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잘못된 민원처리에 대해 적절한 보상을 하고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연 1회 이상 평가를 받고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서비스의 이행기준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 민원인 안내를 위하여 현관입구에 서비스센타를 설치하겠습니다.
  •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현관입구에 사무실 종합배치도를 설치하겠습니다.
  •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사무실 출입구에 직원 이름과 사진 및 담당업무를 부착하겠습니다.
  • 민원인을 맞이하면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의견을 듣겠습니다.
  • 담당자 부재시 업무대행자가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부서 간 협의하여 처리할 업무는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장애우 및 노약자 방문시 다른 일에 우선하여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전화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 전화는 신속히 받으며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민원인의 의견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하여 중요사항을 1회 이상 확인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이면 담당자 이름을 알리고 고객이 원하는 연락처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 통화가 끝나면 고객보다 늦게 수화기를 놓겠습니다.

우편·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 우편과 FAX, 인터넷 민원은 접수 후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민원은 5일 이내에 답변하겠습니다.

민원을 신청하실 때 협조사항
  • 민원인께서는 친절·공정 및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요청하여 주십시오.
  • 개선하여야 할 부분은 지나치지 마시고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 익명성 민원은 회신되지 아니할 수 있으니 실명으로 신청하여 주십시오.
  •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교직원은 적극 추천하여 주십시오.
  • 공익을 위하여 민원인의 의견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 널리 이해하여 주십시오.

민원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 등
  • 서비스 개선에 대해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통보하겠습니다.
  •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께서 2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 담당자가 정중히 사과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민원이 법정처리기한 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에는 이의신고 후 1시간 이내에 처리지연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알려드리고, 담당자가 정중히 사과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부당한 민원처리에 대하여 연락을 주시면 담당자를 특별교육시키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에 반영하여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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