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등록일, 이미지, 이미지설명, 내용, 첨부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설초등학교 주차 공간(운동장) 개방 안내
작성자 교육전문대학원 등록일 2023.03.10

부설초등학교 주차 공간(운동장) 개방 안내


야간시간에 수업을 듣는 교육전문대학원생들의 주차편의를 제공하고자 부설초등학교의 배려로 초등학교 운동장을 주차공간으로 개방하오니 아래 준수사항을 유념하여 이용 바랍니다.


이용(개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18:00 ~ 21:30 (석사과정 수업시간)

  ( 및 주말) 미개방

 학내 환경 관리와 부설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21:30 이후에는 주차 공간 이용이 불가하오니 수업이 종료되는 대로(야간 대학원 수업 시간: 18:30 ~ 21:20) 즉시 출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한 사유로 수업 종료 이후에도 주차가 필요할 경우, 운동장에서 출차한 후 학내 다른 주차공간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 내 운동장 밖으로 출차하지 않을 경우 경고 스티커 부착 및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개방 중단 가능


주의사항

 - 주차 공간(운동장) 진입 시 검은색 블록으로 된 진입로(사진 1 참조) 이용하여 주기시 바라며, 진입로 왼쪽에 위치한 우레탄 바닥 놀이터(사진 2 참조) 쪽에는 주차할 수 없습니다.

  <사진 1> 진입로 사진

주차장 진입로 사진


<사진 2> 통행 금지 장소(놀이터) 사진

놀이터 전경

 ※ 우레탄 놀이터 바닥 쪽으로는 통행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 시 통행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운동장 안쪽(사진 3, 4 참조)부터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3> 운동장 우선 주차 구역(초록색 표시 부분)

주차 공간 전경 사진


<사진 4> 운동장 전경(주차공간: 초록색, 주황색 부분)

주차 공간 전경 사진


 사진 상 초록색 표시 부분부터 우선 주차하여 주시고 이후 다른 차량의 출차에 방해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주황색 표시 부분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필요한 경우 주차 지원 담당자들의 통제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 3. 10.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장

첨부파일